손호영, 결혼정보회사 방문…전 여친=아나운서? (신랑수업)

입력 2022-08-15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손호영, 결혼정보회사 방문…전 여친=아나운서? (신랑수업)

손호영이 결혼정보회사에서 쓰디쓴 현실의 맛을 본다.

17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8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자기 발로 찾아간 43세 손호영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손호영은 “태어나서 처음 가는 곳”이라며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가 성혼 전문가를 만난다. 전문가는 본격 상담에 들어가기 전 “프로필이 좋아도 45세부터는 (짝을 찾기가) 쉽지 않다”며 까다로운 가입 조건을 읊어 손호영에게 안긴다. 특히 전문가는 “연예인은 직업이 안정적이지 않은 프리랜서”라고 콕 집어 ‘팩트 폭격’을 하기도 한다. 더욱이 전문가는 손호영이 “대학교 졸업을 못했다”고 밝히자, 심상찮은 한마디를 던진다.

잠시 후 손호영은 정신을 다잡고 ‘희망 상대 체크리스트’ 작성에 나선다. 그러다 “여성에게 원하는 직업이 무엇인지”라는 항목에 답을 못하고 망설이자, 전문가는 “어떤 직업군을 안 만나보셨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손호영은 직업란을 훑어가며 살펴보다가, 그중 ‘언론인’란에서 멈칫하더니 “아나운서도 (언론인에 해당이) 되나요?”라고 묻는다. 전문가는 “아나운서도 사귀어보셨구나”라고 확인하고 이를 들은 스튜디오 전 출연진은 귀를 쫑긋 세운다. 과연 손호영이 결혼정보회사 상담을 통해 원하는 여성상을 찾을 수 있을지, 또한 결혼정보회사에서 밝혀진 손호영의 핵폭탄급 개인정보들이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7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