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미미·이영지·안유진 미공개 영상, ‘지락실’ 오늘 종영 [DA:투데이]

입력 2022-09-16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된다.

16일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최종회에서는 지구 용사 4인방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진다. 또한 방콕에서의 첫날 밤을 뒤흔든 ‘기상 미션’ 등 미공개 영상들이 대거 쏟아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고성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지구 용사들은 마지막 일정으로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 취향 저격 브런치 카페에서 도란도란 수다 타임을 갖는가 하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인생샷에 도전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촬영 종료를 코앞에 둔 이들이 어떤 색다른 즐거움으로 최종회의 아쉬움을 달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이 꼭꼭 숨겨둔 풍성한 에피소드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어색한 첫 만남을 지나 조금씩 가까워진 순간, 모이기만 하면 웃음을 만들어낸 카메라 밖 이야기들이 소개되는 것. 뿐만 아니라 궁금증을 모았던 ‘기상 미션’의 대서사시도 펼쳐진다. 장장 12시간에 걸친 심장 쫄깃한 심야 추격전, 아무리 편집을 해도 분량이 넘쳐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예고된다.


아울러 ‘뿅뿅 지구오락실’ 세계관의 중심인 토롱이를 둘러싼 비화가 밝혀진다. 옥황상제를 피해 지구로 도망 온 토롱이의 태국 여행기, 관종 면모를 뽐내다 용사들에게 허무하게 잡혀버린 사연, 너무 빨리 잡혀 토롱이 세계관을 포기할까 했던 제작진 속마음까지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 최종회는 1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