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남자에 관심? 無→사기 피해 트라우마 ” (뻥쿠르트)

입력 2022-11-17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우먼 김현숙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17일 IHQ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바바요’(babayo) 측은 김현숙이 출연한 ‘뻥크루트’ 6회를 공개했다. ‘뻥쿠르트’는 이수지가 거리에서 시민을 만나고 특별 게스트를 인터뷰하며 속이 뻥 뚫리는 토크를 선보이는 디지털 웹예능이다. 이날 이수지가 롤모델로 꼽은 김현숙이 출연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이수지와 김현숙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처음부터 진솔한 취중 토크와 함께 격의 없는 입담과 과시했다. 김현숙은 최근 근황에서 “아들 때문에 살고 있다”며 유쾌한 웃음을 보였다. 김현숙은 “체력 총량의 법칙을 45년 만에 다 소진한 하민이 엄마입니다”라고 인사를 한 뒤 “체력도 내 마인드도…나는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촬영 전날 주사를 맞고 온다”고 말했다.

이수지의 “요즘 고민이 있냐?”라는 질문에는 “일에 활력을 찾고 싶다”며 “앞으로 내가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기력도 없고 남자에 대한 관심도 없지만, 외로워서 만나지는 않겠다”는 것.

이유는 바로 10년 전 당했던 사기 때문. 이수지는 김현숙이 사기를 당했다고 공개하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현숙은 “몇 번이나 당했다. 10년 째 트라우마가 있는데 희미해 질 뿐 죽을 때가지 갈 것 같다”라며 아직 화가 가라앉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내 인생은 후회가 없다”라며 당당하게 덧붙이기도 했다.

워킹맘으로 솔직하고 당당하게 살고 있는 김현숙의 ‘노필터 취중토크’는 모바일 앱 바바요 ‘뻥크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IHQ ‘바바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