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아 나대지마” 이찬원,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3-01-27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이찬원이 오는 2월 20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첫 콘셉트 포토에는 금발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인 이찬원의 비주얼이 담겼다. 부드러운 미소의 이찬원은 귀공자 비주얼과 댄디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훈훈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찬원의 변화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자 팬들의 화력도 거세지고 있다. 팬들은 “심장아 나대지마”, “올해 무조건 대박이다”, “앨범은 또 얼마나 좋을까” 등의 솔직한 반응을 내놓으며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를 쏟아내고 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으로 2월 20일 컴백 확정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찬원은 총 13곡이 수록된 정규 1집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풍등’과 수록곡의 내용을 스포하기도 했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연인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리드미컬한 ‘사나이 청춘’,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와 감성적인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작사에 참여한 ‘건배’, 작사와 작곡에 이름을 올린 ‘오내언사’ 등의 곡이 풍성하게 담겼다.

이찬원은 다음달 컴백을 목표로 콘셉트 포토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로 대중 곁을 찾아올 이찬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ONE’의 예약 판매는 지난 25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찬원의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첫 정규앨범 ‘ONE’은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초록뱀이앤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