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죽고 싶어서 환장했어?”→총 겨눈 장동건…예고편 공개 (태극기 휘날리며)

입력 2024-05-21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가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제작한 스페셜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울린 한국 전쟁 영화의 전설 '태극기 휘날리며'가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전율과 감동의 스페셜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태극기 휘날리며'는 잊을 수 없는 1950년 6월, 두 형제의 갈등과 우애 그리고 전쟁의 비극을 그린 영화.

개봉 2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30초 예고편은 전장 한가운데 떨어진 두 형제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20년이 지난 지금 보아도 화려하고 웅장한 액션 신은 물론, 실제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장면들이 ‘한국 전쟁 영화의 전설’로 불리는 명작의 저력을 뽐내며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원빈이 “진짜 죽고 싶어서 환장했어?”라고 울부짖는 모습은, 오랜 만에 스크린에서 마주할 그의 모습에 반가운 마음을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절정을 향해 치닫는 ‘진태’ 와 ‘진석’ 두 형제의 갈등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아리게 해 이미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당시의 감동과 슬픔을 다시금 느끼게 하며, 아직 작품을 만나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는 과연 두 형제를 기다리고 있는 잔혹한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번 20주년 기념 재개봉을 맞아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상영되는 '태극기 휘날리며'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뜨겁게 눈물 흘리게 만들 전망이다.

개봉 20주년 기념 스페셜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천만 명작 '태극기 휘날리며'는 오는 6월 6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