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르마다이엔티 제공]
'PARADOXX(패러독스)'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 미니 앨범 '모먼트(Momen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로 원팩트만의 색깔과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녹아있다.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져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랩,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방황과 혼란 그사이의 성장통을 표현한 'DEJAVU', 다른 사람과 공존하려 노력하지만, 어느 순간 섞이지 못하는 모습을 풀어낸 '마침표' 등 총 3곡이 앨범에 수록됐다.
'패러독스'는 원팩트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에 참여하여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멤버 태그가 전곡을 프로듀싱하여, 한층 더 견고해진 원팩트만의 색깔을 담아냈고 리더 종우가 '마침표'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제작하여 선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원팩트는 첫 싱글 'PARADOXX(패러독스)' 발매 전, 오후 5시부터 유튜브 'ONE PACT' 채널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컴백과 함께 각종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