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김경욱, 결혼설→긴급 해명…“이혼 상태 아니야?” (방가네)[종합]

입력 2024-10-1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고은아가 개그맨 김경욱과의 결혼설에 대해 긴급 해명에 나섰다.

고은아는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올라온 ‘고은아 논란 생기기전에 빨리 해명해야할것같아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김경욱과의 결혼설을 언급했다.

해당 영상에서 고은아는 김경욱이 출연한 한 영상을 보게 됐고, 해당 영상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에서 ‘그분(고은아)이랑 결혼했대’라는 말이 나왔고, 이어 온라인 백과에 김경욱의 배우자로 배우 고은아가 등록돼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해당 백과에는 김경욱과 고은아가 지난 2018년 9월에 결혼했다는 사실이 기재돼 있어 눈길을 끈다.



고은아는 “이게 무슨 소리야?”라고 소리치며 “다나카상이랑 나랑 알아?”라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고은아는 “저랑 결혼을 하셨나요? 진짜 몰라서 그래”라며 “내 남편이었어요?”라고 되물었다. 이어 “따로 연락을 한다거나 썸이 있었거나 했으면 상관이 없는데, 각자 티비에서 얼굴을 보지 않았냐”라고 적극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고은아는 “지금 이혼 상태 아니야?”라며 “우리 아무것도 없어”라고 결혼설에 관해 적극 부인해 눈길을 끌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