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훈·에이나·김규빈·장하오

도훈·에이나·김규빈·장하오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도훈·에이나·김규빈·장하오가 MBC ‘쇼! 음악중심 in MACAU’ MC로 출격한다.

MBC ‘쇼! 음악중심 in MACAU’가 2026년 상반기 K팝 대축제의 포문을 연다. ‘쇼! 음악중심 in MACAU’는 2026년 2월 7일과 8일 이틀간 마카오에서 열린다.

‘쇼! 음악중심 in MACAU’는 2024년과 2025년 일본 베루나돔에서 열린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열기를 이어가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이틀간 7만 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신곡 무대와 커버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쇼! 음악중심 in MACAU’는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마카오에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MC 라인업도 공개됐다. ‘쇼! 음악중심’에서 호흡을 맞춰온 3MC인 TWS 도훈, 하츠투하츠 에이나, ZEROBASEONE 김규빈이 함께한다. 여기에 ZEROBASEONE 장하오가 새롭게 합류하며 ‘쇼! 음악중심 in MACAU’만의 MC 조합을 완성했다.

‘쇼! 음악중심 in MACAU’는 매회 역대급 라인업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온 만큼, 이번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공연 장소와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