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사진=tvN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연출 김철규 크리에이터 조현경 극본 이영) 비밀 포스터가 공개됐다.

‘세이렌’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의 보험사기 용의자 그녀와 그 여자 주변의 죽음들을 의심하며 파헤치는 한 남자의 치명적 로맨스릴러다.

앞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박민영 분)에게 숨겨진 위험한 비밀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비밀 포스터에는 모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매혹적인 한설아의 신비한 분위기가 담긴다.

특히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모습을 그린 그림과 어우러진 한설아의 자태가 눈길을 끈다. 거대한 그림 앞에 앉은 한설아의 고혹적인 자태는 바다 한복판, 달콤한 노래로 선원들을 유혹해 죽음으로 몰고 가는 전설 속 세이렌을 연상하게 한다.

무엇보다 한설아 얼굴에는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서글픔일지, 혹은 욕망을 채우려는 여인의 서늘함일지 모를 묘한 표정이 서려 있다. 자신을 바라보는 사람들 의심 섞인 눈빛 속에서도 당당히 “진실이 궁금해요? 그럼 날 사랑해봐요”라며 사랑을 말해 한설아 실체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비밀 포스터로 한설아를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이렌’은 보험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여인을 둘러싼 수많은 의혹을 하나씩 짚어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때문에 한설아와 그녀라는 파도에 뛰어들 남자들 사이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주목된다.

‘세이렌’은 3월 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