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눈물→또 눈물…‘나솔사계’, 릴레이 오열 사태 왜?

입력 2024-03-21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솔사계’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릴레이 오열 사태’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두고 ‘눈물의 고백 타임’을 갖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짝’ 출신 남자 4인방과 ‘옥순즈’ 4인방은 ‘연애 멀티버스’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서로에게 못다 한 말을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에 9기 옥순은 ‘고백의 장소’에 도착해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한다. 9기 옥순은 “솔직히 남자 3호님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헷갈리게 하지 않는 사람”이라며 “감사하다”라고 한 뒤 눈시울을 붉힌다.

9기 옥순에게 감사 인사를 받은 남자 3호 역시, ‘고백의 장소’에서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어서 준비했다”고 운을 뗀 뒤, 미리 준비해온 문구를 읽어 내려간다. 그는 “사랑스럽고 마음에 드는 모든 것과는 헤어지기 마련”이라며 과거 힘들었을 당시 위로를 받았던 글귀를 천천히 낭송한다. 그러다 그는 갑자기 울컥했는지, 낭송을 멈추더니 결국 눈물을 쏟는다. 늘 호탕한 모습만 보였던 남자 3호가 오열을 터뜨리자, 이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조현아-경리는 놀라서 입을 쩍 벌린다.



더욱이 ‘짝’이 낳은 ‘상남자 of 상남자’였던 남자 1호마저도 ‘눈물 고백’에 동참해 3MC를 소름 돋게 만든다. 남자 1호는 ‘고백의 장소’에서 14기 옥순을 언급하더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라며 한 노래를 휴대폰으로 들려준다. 이어, 음악이 나오자마자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후두둑 떨어뜨리며, 복잡미묘한 표정을 짓는다.

‘솔로민박’이 최종 선택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혼돈의 로맨스 중심에 서 있었던 9기 옥순, 남자 1호, 남자 3호가 모두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 4탄인 ‘옥순즈&짝 특집’의 최종 선택 결과는 21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