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관광산업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참가자 모집

입력 2019-09-16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관광업체 종사자 대상 무료 진행, 17일부터 접수

서울관광재단(대표 이재성)은 17일부터 ‘관광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2차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7월부터 9월 초까지 진행한 1차 교육에 이은 이번 2차 교육은 10월 18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한다. ‘새로운 관광시장’과 ‘관광마케팅’을 주제로 평화관광, 무장애 관광 등 관광시장에서 최근 관심을 끄는 테마와 지역 브랜딩, 공간 마케팅의 전문가 강의를 실시한다. 또한, DMZ, 배재학당 역사박물관, 소마미술관, 세븐럭 카지노 등 다양한 유니크 베뉴 및 현장답사도 강의와 함께 병행한다.

서울 소재의 관광사업체 종사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교육은 무료로 진행한다.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수강 신청서를 접수한다. 신청서 양식 및 강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서울특별시 공식 관광정보 웹사이트인 비짓서울 또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한 강의씩 개별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2개 강의까지 신청할 수 있다. 1개 업체당 3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한다. 추가정보 및 신청서 다운로드는 비짓서울 웹사이트 및 서울관광재단 웹사이트 내 공지 게시판이나 교육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