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예고편 최초 공개

입력 2020-09-16 1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예고편 최초 공개

9월 29일 CGV에서 개봉하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실황과 오직 CGV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이번 ‘팬미팅 무비’는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진 지난 4일부터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5일 남고, 3일 남고……’. 16일 전격 공개된 예고편은 나지막한 목소리로 팬미팅까지 남은 날짜를 세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무대를 준비하며 머리를 매만지는 중에도 먼 곳에서 오는 팬들이 남기는 메시지를 확인하느라 온통 정신이 팔린 모습은 김호중에게 팬들이 갖는 의미를 여실히 보여준다. 현장에서는 볼 수 없는 무대 옆 벽에 기대어 마이크를 두 손으로 감싸 쥐고 있는 장면은 팬들을 만나기 전 김호중의 설렘까지 담아 화면 너머로 전하고 있다. 예고편은 벅차 오르는 감정을 추스르며 물기 어린 목소리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고맙소’로 끝을 맺는다. 팬미팅 현장의 열기와 감동까지 생생하게 담아낸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 대한 기대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의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초기 기획단계부터 공을 들여 제작됐다.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이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스크린X는 관객들로부터 비교불가의 몰입감과 현장감을 전한다고 평가 받아왔다. 작은 평면의 예고편만으로도 진한 감동의 여운이 느껴지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스크린X 개봉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이에 더해, 지난 10일 군입대로 당분간 볼 수 없는 김호중의 무대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020년 9월 29일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 및 2D 일반상영관 등 다양한 포맷으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