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첸 윤계상도 강력 추천…‘범죄도시2’ 셀럽 영상 공개

입력 2022-05-19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첸 윤계상도 강력 추천…‘범죄도시2’ 셀럽 영상 공개

셀럽들의 강력한 추천이 담긴 영화 ‘범죄도시2’ 셀럽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전편 ‘범죄도시’의 흥행 공신이었던 빌런 캐릭터를 소화했던 멤버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장첸’ 역을 맡았던 윤계상은 “속도감이 1편보다 더 좋은 것 같아 전편을 능가하는 2편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고 칭찬했다. ‘위성락’ 역을 소화했던 진선규 배우와 ‘양태’ 역을 맡았던 김성규 배우는 각각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고, 스피디한 전개까지 두말할 필요가 없다”, “1편에서 느끼셨던 통쾌함 이상의 통쾌함이 있다”고 전했다.

‘범죄도시3’ 빌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준혁은 “오랜만에 극장에 와서 보게 됐는데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정경호, 노정의,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 로꼬, 우원재 등도 등장했다.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18일 개봉과 동시에 오프닝 스코어 46만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