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 왓챠 ‘춘정지란’ OST 참여→26일 ‘비누방울’ 발매

입력 2022-05-26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신현희가 ‘춘정지란’ OST 주자로 함께한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현희가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비눗방울’이 발매된다.

’비눗방울’은 사랑에 빠진 한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넌 내게 sunshine 눈부셔 sunglass가 필요해 내 맘이 녹는 기분이야’ 등의 솔직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OST에는 청아하고 시원한 음색을 지닌 실력파 보컬리스트 신현희가 참여해 곡의 무드를 끌어올렸다. 신현희는 톡톡 튀는 보이스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핑크빛 설렘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 곡 ’비눗방울’은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송하예 ’마음이 다쳐서(2021)’, 이민혁 ’꿈에서 널 봤어’, DK ’인기척’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코뿔소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작곡가 이유제가 작편곡에 힘을 보태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게 됐다.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