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가을·레이, ‘프롬 퀸’ 비주얼 사진 공개

입력 2023-02-09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산뜻한 비주얼로 첫 팬 콘서트의 설렘을 더했다.

아이브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IVE THE FIRST FAN CONCERT 〈The Prom Queens〉(아이브 더 퍼스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를 개최한다.

관련해 아이브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The Prom Queens'의 콘셉트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안유진, 가을, 레이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포토 속 세 사람은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재를 배경으로 저마다 개성 있는 프레피룩을 착장하고 있다.

안유진은 특유의 맑은 눈빛과 건강한 미소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금발머리가 돋보이는 가을은 오래된 책을 손에 든 채 매력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연필 한 자루를 들고 있는 레이는 단정한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하이틴 무드의 정석을 선보였다.

'The Prom Queens'는 아이브와 DIVE(공식 팬클럽명)만의 달콤한 프롬 파티를 콘셉트로 '2023 최고의 프롬 퀸'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꾸며진다. 앞서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2일차 공연이 초고속 매진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아이브의 첫 번째 팬콘 'The Prom Queen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