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로 5행시 짓고, 뉴아이패드 받자!

입력 2012-09-17 15:02: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충남도청이 도청 이전과 내포신도시(홍성군과 예산군의 경계부에 위치한 신도시) 개막을 앞두고 문자메시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도청이전'이나 '내포신도시'로 4행시 또는 5행시를 40자 이내로 지은 뒤 1666-2276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충남도청은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영화예매 상품권을 지급한다. 최우수 1명에게 애플 뉴아이패드를, 우수 2명에게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장려상 10명에게 태안 펜션 1박 숙박권, 특별상 20명에게는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이용권을 각각 제공한다. 수상자는 도 실무부서 심사, 전 직원 설문조사, 도 정책자문위원 심사 등 3차에 거쳐 최종 선정한다.
도 관계자는 "이번 문자메시지 이벤트는 도청 이전 및 내포신도시 개막을 더 많은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우수작은 영상물로 제작해 다음 달 열리는 ‘석별의 밤’ 행사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 오전 9시부터 9월 3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hungnam.net/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http://it.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