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럭셔리를 입히자… ‘피아체레 가죽스킨’ 출시

입력 2013-07-19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아체레 가죽스킨.

피아체레 가죽스킨.

리얼 가죽과 알루미늄 조합, 100%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섬세한 가공

[동아닷컴]

프라이빗 브랜드 피아체레가 다양한 가죽의 아이폰 스킨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각광을 받고 있다.

피아체레 가죽 스킨은 국내출시에 앞서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입점 첫 주에 완판되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냈다.

피아체레는 미국, 일본, 홍콩,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라이카 카메라와 가죽 커스텀의 시초로 트렌드를 창시하고 있는 J공방과 손을 잡았다.

수년간의 노하우를 축척하며 가죽 분야에서 손가락에 꼽히는 J공방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런칭 전부터 주목을 받아 왔으며 한층 더 완벽한 세련미를 완성시켰다.

가죽의 종류 또한 텍스쳐, 올드매트, 부테로, 리쟈드의 엄선된 가죽과 커스텀만으로 진행되는 행롱사의 크로커다일까지 선택의 다양성을 넓혔다.



피아체레 가죽 스킨은 유럽 명품 브랜드 사에 공급, 유통되고 있는 최고급 가죽들만 선별해 일반 가죽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점차 인지도를 굳혀가고 있다.

고품격 가죽과 어우러지는 차갑고도 클래식한 알루미늄의 조합은 더욱 고급스러운 인상을 남긴다. 또, 알루미늄 탈락이 발생할 경우 1년 동안 무상 수리를 실시하고 있다.

피아체레 측은 “멋과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셀러브리티들의 선택 피아체레는 성공한 당신을 가장 가까이에서 빛나게 해 줄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