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19금 섹시 영상 하나씩 공개…19금 ‘진왕’ 오픈 베타 기념

입력 2013-09-06 20:43: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작 웹게임 ‘진왕’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1차 목표인 신청자 2,000명을 훌쩍 넘어 3000명을 기록한 가운데 9월 5일 OBT(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픈했다.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모델 서유리. 서유리의 섹시한 몸매를 확인할 수 있다.

진왕 측은 CBT신청자 수가 500명을 넘길 때마다 진왕 모델인 서유리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데 이어 그랜드 오픈인 9월5일부터 4일동안 매일 한 개씩 서유리와 김민교의 섹시&펀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오픈 첫날 선보인 섹시스트레칭 동영상 ‘목편’에 이어 9월6일은 ‘허리편’ 영상이 오픈됐다. 이어서 9월7일은 ‘전신’, 9월8일 ‘가슴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동영상은 '진왕‘의 모델로 활동하는 서유리와 김민교가 왕게임을 하며 서로 몸을 풀어주는 내용을 섹시하고 코믹하게 표현한 것이다.

이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진왕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왕체험 패키지와 서유리 화보집, USB,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상위 랭킹 유저에게는 VIP영화관람권과 유람선 선상 뷔페 식사권, W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고 캐시아이템인 금자 충전 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