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다음카카오 모바일 지갑 11일 출시 外

입력 2014-11-1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음카카오 모바일 지갑 11일 출시

다음카카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 모바일 지갑 ‘뱅크월렛카카오’ 서비스를 11일 출시했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되며 충전형 선불카드인 뱅크머니와 모든 은행에서 발급하는 현금카드를 등록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뱅크머니 송금과 모바일 현금카드를 이용한 현금자동지급기 사용, 두 매체를 이용한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등이 있다. 뱅크머니는 특정 은행 하나의 계좌를 연계해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현금카드는 은행에 상관없이 최대 25장까지 등록할 수 있다. 뱅크월렛카카오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설치하면 된다.


KT ‘순액 요금제’ 12일 출시

KT는 위약금 부담없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올레 순액 요금제’를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엔 일정 기간 약정을 해야만 기본료를 할인받고, 해당 기간을 채우지 못할 경우 위약금을 물어야 했다. 순액 요금제는 이러한 약정 없이도 기존에 2년 약정 시 받을 수 있는 금액만큼 기본료를 낮춘 것이 특징. 또 기존 요금제는 2년 약정 시 최대 30개월까지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됐던 반면 순액 요금제는 이용 기간에 상관없이 할인 적용된 기본료로 쓸 수 있어 장기 고객에게 유리하다.


미사리경정장, 내일 케이팝 댄스팀 ‘큐빅’ 공연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가 11월에도 매주 미사리경정장에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마련했다. 13일 대한민국 최고의 케이팝 댄스팀 ‘큐빅’의 멋진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다. 20일에는 가수 송하나의 열정적인 무대가 이어지고, 27일에는 통아저씨로 알려진 이양승씨와 그의 딸의 신기한 아크로바틱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