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동거’ 오늘 OST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 발표 [공식]

입력 2021-07-29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 최보림)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간 떨어지는 동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정세운의 ‘DOOR (도어)’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유연정(우주소녀)의 ‘시작의 드로잉’, 최낙타의 ‘한 걸음 가까이’, 케이시의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양다일의 ‘그댈 담은 밤’, 갓세븐 영재와 라붐 소연의 ‘그대와 (You & I)’, 치즈의 ‘달’, 정유지의 ‘Big Change’ 등 앞서 정식 발매된 OST 9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극의 적재적소에 삽입돼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스코어 음원 28곡까지 총 37곡의 트랙이 담겨 있다.

‘간 떨어지는 동거’ OST는 매주 트랙이 공개될 때마다 다채로운 장르와 색다른 편곡 구성, 돋보이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됐던 ‘간 떨어지는 동거’의 OST 전곡을 이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간 떨어지는 동거’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