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패피 인생 쉽지 않네…코쿤, 옷 입히다 현타 (나혼산)

입력 2023-04-07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패션 스승’ 코드 쿤스트 손길 덕분에 ‘꿈의 패션’을 경험, ‘무드로(전현무+주드로)’로 변신한다.

오늘(7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의 패션 대전 그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패션 대전에 앞서 전현무는 패션 스승 코드 쿤스트와 맺은 ‘뱃살 관리’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홈트(홈트레이닝)’로 땀을 흘린다. “아는 언니”가 있다며 트레이닝복을 입고 연신 엉덩이를 씰룩거리며 운동하는 그가 과연 뱃살 감량에 성공했을지 궁금해진다.

패션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캐리어 2개를 끌고 등장한 코드 쿤스트는 이번 패션 대전에 진심을 드러낸다.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 형이 귀여운 이미지가 있는데, 남성성을 강조해보려고 한다”며 이번 패션 대전 콘셉트를 귀띔한다. 그는 “범접 불가 전현무”를 예고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코드 쿤스트가 준비한 의상을 입어본다. 하지만 의욕 넘치게 시작한 두사람은 금세 미궁에 빠진다. 코드 쿤스트는 어떤 옷을 입어도 소화하지 못하는 전현무의 모습에 “인생이 쉽지 않네”라며 인생의 쓴맛까지 맛본다는 후문이다.

코드 쿤스트는 포기하지 않고 여러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다양한 코디를 선보인다. 전현무는 안경, 스카프, 벨트까지 신경 써주는 코드 쿤스트의 세심한 손길에 평소 로망이던 ‘유럽 패션’을 경험한다. 그는 “영화를 보고 주드로 앓이를 했었다. 몸은 많이 다르지만 ‘무드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불태운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