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곽시양, 포르투갈 커플 여행 소망 “여친과 가고파” (다시갈지도)

입력 2023-10-26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현주♥’ 곽시양, 포르투갈 커플 여행 소망 “여친과 가고파” (다시갈지도)

연기자 임현주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곽시양이 커플 여행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26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1회는 ‘포르투갈의 모든 것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한 가운데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곽시양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르투갈 파루를 랜선 여행할 예정. 파루는 포르투갈 남쪽에 위치한 유럽인들의 인기 휴양지로 이중에서도 파루 근교에 위치한 팔레시아 해변이 공개된다. 팔레시아 해변은 황금색 절벽이 광활하게 펼쳐진 약 6KM 길이의 파루 근교 해변으로 마치 노을지는 석양을 담은 듯 한 색감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팔레시아 해변 근처 일몰 명소로 유명한 레스토랑이 소개된다고.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곽시양은 팔레시아 해변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석훈이 누구와 함께 오고 싶냐고 묻자, 곽시양은 부끄럽다는 듯 미소를 짓는 것도 잠시 “당연히 여자친구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곽시양은 솔로인 대리여행자가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해 산 선물을 보고 기겁하며 연애 훈수를 두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곽시양을 발끈하게 만든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까. 무엇보다 곽시양이 여자친구와 가고 싶다는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힌 팔레시아 해변 랜선 여행의 풀코스는 어떤 모습일까.

채널S ‘다시갈지도’의 ‘포르투갈의 모든 것 베스트’ 3편은 오늘(26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