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은 개성있는 연기력과 품격있는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자기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확고히 해온 배우로 평가받는다.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고, 남녀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평소 골프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던롭은 올 초 All New XXIO 론칭에 맞춰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쉽고 편하게 만족스런 스코어를 만들어 골프의 즐거움을 찾아 가자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그에 적합한 조인성 배우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던롭은 젝시오 유저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조인성과 함께 쉽고 편한 골프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젝시오는 배우 조인성과 함께 남성 골퍼 대상 “XXIO MEN’S CREW”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5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XXIO MEN’S CREW” 프로그램은 ‘젝시오로 골프를 즐기는 품격 있는 남성 리더들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100만 원 이상 젝시오13, 젝시오 13 X남성용 클럽을 구매한 모든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용품 패키지, 젝시오 온라인몰 30만 원 상당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젝시오 소속 KLPGA 프로와의 라운드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젝시오와 함께한 조인성의 화보 및 영상은 젝시오 홈페이지와 SNS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