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디너 콘서트, 지인티켓 19장 팬 위해 추가 오픈

입력 2019-12-06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트롯’ 디너 콘서트, 지인티켓 19장 팬 위해 추가 오픈

미스트롯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다가오는 연말 29일(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낮12시, 저녁 6시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앞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출연하는 디너 콘서트가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고가의 암표까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주최측은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초대권 19장을 반납해 오는 9일(월) 낮 12시에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디너 콘서트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진행되며 한 회당 55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티켓팅 전쟁을 펼친 바 있어 이번 추가 티켓 오픈도 티켓팅 전쟁을 예고 했다.

또한 이번 디너 콘서트는 진, 선, 미뿐만 아니라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숙행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콘서트를 시작한 진,선,미는 오는 29일(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낮12시, 저녁 6시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위해 오는 9일(월) 낮12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추가 티켓을 오픈 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