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후 취업, 동문회가 있어 든든해요”

입력 2019-12-06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떤 일이나 마찬가지지만 특히 주택관리사에게 ‘인맥관리’는 취업 문제 또는 취업 이후 실무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중요 요소입니다”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소기재 관리소장의 이야기다.

소 소장은 이어 “그런 의미에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동문회인 ‘에주회’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에주회는 서로 밀고 끌어주는 새로운 인생의 동반자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같이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을 모아 동문회를 꾸려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에주회는 연말 합격자 모임을 통해 시작된다. 그해 시험 합격자는 물론이고 이미 현직에서 활동하는 선배 합격자들도 참여하는 합격자 모임은 본격적으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최적의 이벤트다.

이후 다양한 친목대회, 봉사활동, 시험장 응원 등으로 이어지는 끈끈한 동문회 활동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현업 활동까지 든든하게 뒷받침한다.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실질적인 취업 관련 팁을 제공하기도 한다.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은 오는 13일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주택관리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최고급 만찬과 함께하는 선후배 만남의 자리 및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 등이 예정됐다.

올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규모가 전년 대비 대폭 증가해 참여 열기가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