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사회TV’, 구독자 1만 명 기념 만족도 조사 이벤트

입력 2022-06-23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는 구독자 1만 명을 기념해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23일부터 7월13일까지 실시한다.

한국마사회는 구독자 1만 명 달성을 기념하며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유튜브 구독자 만족도 조사를 시행한다. 유튜브에서 ‘마사회TV’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 인증샷과 함께 만족도 조사 설문에 답변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는 경마 및 말 문화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말산업의 대중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고 한국마사회의 공적 가치와 성과를 알리고 있다. 올해는 한국경마 100년을 기념하며 역사, 나눔, 사랑, 글로벌 도약이라는 4가지 주제로 선수단 재능기부, 글로벌 경주마 육성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했다. 6월 국민 참여 ‘말럽 백허그 챌린지’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샤샤와 제이, 전승배도 참여했다.

마사회TV는 개설 2년 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했고, 킹 샤이어말의 말발굽 정리 ASMR 영상은 조회 수 20만을 돌파했따. 최근 한국마사회 탁구단이 함께한 탁구 꿀팁 숏츠(Shorts) 영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기환 한국마사회 회장은 “한국마사회와 말산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국민 여러분 덕분에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국민에게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도 재밌는 콘텐츠와 국민 참여형 이벤트를 시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