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X허경환 VS 마마무 솔라X문별 ‘새해 첫 여행 스타트’ (배틀트립2)

입력 2023-01-07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2'가 새해를 맞아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7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새 MC로 합류한 아이키와 더불어 SG워너비 김용준과 개그맨 허경환,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신년특집 '버킷리스트 격파 여행'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가운데, 김용준과 허경환이 '허준투어'를 결성해 아랍에미리트로 떠난다.

먼저 새벽 5시 두바이 호텔에 도착한 두 사람은 체크인도 하지 않은 채 인피니티 풀로 향한다. 이곳에서 만나는 일출과 360도로 조망 가능한 두바이 전경으로 여행 시작부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이어 두바이 전통 복장으로 환복한 뒤 현지식을 즐긴다. 현지 분위기 가득한 식당에서 손으로 음식을 맛보는 등 두바이 문화에 제대로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함께 한다. 세계 최장 도심 집라인 체험을 통해 두바이 빌딩 숲 사이를 누비며 짜릿한 쾌감을 전할 뿐만 아니라, 바다를 달리는 슈퍼카까지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여행 둘째 날 아부다비로 향한 두 사람은 공사비만 3조에 달하는 초호화 호텔에 머무른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금으로 장식된 곳에서 금박을 얹은 골드 카푸치노, 낙타 아이스크림 등을 맛보며 여유를 즐긴다.

아부다비의 특별한 동물원도 찾아가 본다. 동물원 내 자리한 이색 레스토랑에서 표범과 함께 식사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김용준과 허경환의 '허준투어'는 7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배틀트립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