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미디어 아트 전시 개최 [공식]

입력 2023-06-29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미디어 아트 전시 개최 [공식]

가수 아이유가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미디어 아트 전시 ‘순간, (Moment,)’를 연다.

29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미디어 아트 전시 ‘순간, (Moment,)’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타이틀은 ‘순간, (Moment,)’으로, 아이유와 팬클럽 이름인 유애나가 지나온 모든 날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기에 앞으로 함께 쌓을 모든 순간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특히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오는 7월부터 열릴 이번 전시 ‘순간, (Moment,)’은 시간과 오브제를 활용하여 디지털 테크와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풍부한 콘텐츠로 공간을 채운 것은 물론, 각각의 구역에 맞는 콘셉트에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요소를 적용해 현장감과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남다른 티켓 파워와 저력을 증명한 바 있어 이번 미디어 아트 전시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이유는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