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X옹성우 공조, 변우석 잡을 비장의 카드는? (힘쎈여자 강남순)

입력 2023-11-12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 옹성우의 공조가 한층 다이내믹해질 예정이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 측은 12일, ‘마약 빌런’ 류시오(변우석 분)를 잡기 위한 황금주(김정은 분), 강희식(옹성우 분)의 거침없는 작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황금주와 강희식은 류시오에게 화끈한 반격을 가했다. 황금주는 ‘금주 티비’를 통해 신종 합성 마약 ‘CTA 4885’의 존재를 폭로했고, 강희식은 팀장 하동석(정승길 분)에게 신종 합성 마약을 판매한 갈치(한동원 분)를 체포했다. 무엇보다 러시아에 수출한 ‘CTA 4885’를 강희식이 빼돌렸다는 것을 알게 된 류시오의 폭주는 소름을 유발했다. 신종 합성 마약 소탕을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든 황금주와 강희식, 폭주를 시작한 류시오의 불꽃 튀는 전면전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황금주, 강희식의 승부수를 기대케 한다. 먼저 간호사로 변장해 황금주의 ‘바지 환자’를 기습한 김마담(박혜나 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류시오의 계획을 역이용해 자신이 크게 다친 것으로 위장했던 황금주. 이 사실을 모르는 김마담이 황금주를 공격하기 위해 금주 병원에 등판한다고. 김마담이 ‘바지 환자’의 존재를 확인하자 황금주는 기다렸다는 듯 나타나 한 손으로 김마담을 제압한다. 살벌한 경고를 날린 황금주가 준비한 다음 작전에 기대가 쏠린다.

마약 유통책 검거에 나선 강희식의 모습도 흥미롭다. 강희식은 수사에 협조하지 않는 사람은 가만두지 않을 거라고 경고했다. 갈치 사망 소식에 또 다른 증인 확보에 나선 그의 타깃은 황금주에게 해독제를 판매한 태리(한다희 분)다. 그의 차를 막아선 강희식의 표정엔 독기가 바짝 올라있다. 과연 강희식이 태리에게서 결정적 증언을 받아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황금주와 강희식의 공조가 더욱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라면서 “황금주, 강희식, 류시오의 전면전이 아찔한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12회는 오늘(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