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제작자 강남, 항상 믿고 지지해줘” ♥이상화 편지+운동화 선물도

입력 2023-11-30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팩트 “제작자 강남, 항상 믿고 지지해줘” ♥이상화 편지+운동화 선물도

그룹 원팩트 멤버들이 제작자 강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태그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강남 대표님은 우리를 믿고 우리가 추구하는 방향을 믿고 지지해주신다. 덕분에 앨범에도 우리 의견이 많이 들어갔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강남 대표님’보다는 편하게 ‘강남이 형’이라고 부른다고. 성민은 “친근한 형 같다. 평소에도 편하게 대화도 나누고 밥도 잘 사주신다. 아내 분이신 이상화님이 멤버들을 위해서 편지와 운동화를 직접 선물해주셔서 되게 감사했던 기억이 있다”고 일화를 전했다.

리더 종우는 “우리에게 부담감을 주신다기보다 선뜻 나서서 우리를 홍보해주시고 도와주시고 물질적으로도 많이 도와주신다. 정말 든든한 형이고 대표님이다. 감사할 뿐이다. 강남 대표님의 커리어에 누가 될까봐 우리가 부담이 될 뿐”이라고 털어놨다.

강남이 제작한 그룹 원팩트(ONE PACT)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4' 등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 태그, 제이창으로 구성됐다.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멋진 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좋겠다'와 더불어 'G.O.A.T(지오에이티)',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 '진행중', 'illusion(일루전)'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태그가 'G.O.A.T'를 제외한 전 트랙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7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