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 보컬로 승부…서바이벌 ‘빌드업’ 도전

입력 2024-01-24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키드(Newkidd) 이민욱이 ‘빌드업’으로 서바이벌에 도전한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민욱이 오는 26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net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참가자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엠넷이 2024년 첫 신작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지난 21일 엠넷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로필에서 이민욱은 흰 셔츠와 블루니트 베스트로 완벽한 조각 미남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뉴키드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이민욱은 청량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훈훈한 꽃미남의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ALEM DO GUARDA-ROUPA)'에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글로벌 팬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그리스', '원더티켓', ‘알로하, 나의 엄마들' 출연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 출연 및 카카오페이지 예능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 출연하여 유재석과 이색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민욱이 보컬 서바이벌 ‘빌드업’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