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홀 29주년 기념공연, 블랙홀→스웨덴세탁소…3차 라인업 공개

입력 2024-01-31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링홀 29주년 기념공연’과 관련해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31일 롤링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아디오스오디오, 잠비나이, 블랙홀, 스웨덴세탁소, 김마리, 일레인, 해서웨이, 예빈나다, 스킵잭, MondayOffWithBluesy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 10팀이 출격한다.

앞서 공개한 1차, 2차 라인업에는 YB, 노브레인, 마이앤트메리, 9001, 크랙샷, 슈가볼, 암호, 시온, 예빛, 정아로, 신지훈, 오션프롬더블루, 변하은, 우물, 잭킹콩, 피에타, 화노, 피엘, 찬주, 펜텐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20팀의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이번 3차 라인업을 포함하면 30여 팀의 많은 뮤지션들이 감사하게도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하며 무대를 빛 내주고 있다. 뮤지션과 관객 여러분들이 올해 롤링홀 개관 기념 공연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실력파 뮤지션들과 소통하며 좋은 공연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올해 상반기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각 공연의 개별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롤링홀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사진=롤링홀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