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문상민 붙잡으려 고군분투…고해성사 시작 (웨딩 임파서블)

입력 2024-03-26 2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tvN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문상민을 붙잡으려 필사적인 노력을 한다.

오늘(26일)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10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어렵게 이어진 이지한(문상민 분)의 믿음을 되돌리려 고군분투한다.

앞서 나아정은 이지한, 이도한 형제에게 그간 타이밍이 맞지 않아 차마 말하지 못했던 비밀들을 모조리 발각당하고 말았다. 이도한에게는 이지한과의 관계를, 이지한에게는 이도한과의 위장결혼 사실을 들킨 것. 자신도 모르는 새 부쩍 커진 비밀의 후폭풍을 제대로 맞은 나아정이 사랑과 우정을 모두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사면초가에 빠진 나아정이 이지한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침대 위에 앉아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는 한편, 다정한 백허그로 상처받은 이지한의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이지한 역시 나아정의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서서히 웃음을 되찾아가고 있어 흥미를 돋운다. 배신감에 휩싸인 이지한의 마음을 녹일 나아정의 필살기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처럼 나아정은 15년 지기 절친 이도한은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이지한까지 모두를 지키고 위기를 극복하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웨딩 임파서블' 10회는 평소보다 30분 이른 오늘(26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