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8일 오늘의 운세 띠별

입력 2024-03-28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의 운세 띠별. 스포츠동아DB

■ 스포츠동아 오늘의 운세 띠별|운수 좋은 날 (음력: 2024년 2월 19일)
쥐띠: 오늘은 묘일로서 토끼의 날이다. 나의 운기가 쇠해서 시류에 맞지 않을 때에는 재빨리 물러나는 것이 최상의 방도이다. 무리하게 뚫고 나가려 하지 말고 쇠운이 지나가기를 기다려야 한다. 잠시 물러서서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할 때이다.

소띠: 얼마든지 일을 맡아도 순조롭게 해나갈 수 있는 때이다. 일하면 할수록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큰 보상을 받을 것이다. 고통을 받던 사람도 이제부터는 상승일로에 있다. 자신 있게 밀고 나아가라. 초록색계통의 상의를 입은 사람을 조심하라.

호랑이띠: 사리사욕을 떠나 정의를 관철해 갈 것, 또한 자기 기반을 굳게 닦고 실행할 것, 가급적 폭력은 피하라. 자기의 능력 이상으로 일을 벌이면 실패하기 쉬운 때이다. 오늘은 도화의 운이다. 이성 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토끼띠: 직감에 호소하여 민첩하게 행동하면 효과를 본다. 첫 인상에서 좋게 느껴진 것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오늘의 기운은 인간의 감각이 발동하는 날이므로 연애문제가 일어나기 쉽다. 강풍에 날아가듯이 하는 일이 허사로 끝날 수 있다.

용띠: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와 재물이 따르며 문서적인 문제도 자신의 소신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이성간에도 지금까지의 지연상태가 급변하여 원하는 상태로 돌입하며 좋은 인연을 맺게 될 것이다. 오늘은 너무 서두르지 말라.

뱀띠: 실리를 챙기려 하는 날이다. 과욕을 부리지 않는 상태라 하더라도 문서 및 서류로 인한 주위의 반목과 질시의 분위기가 초래 되며, 정신적 불안감 또한 조성되므로 명예나 이익의 추구보다는 이전의 안정 상태를 유지하도록 힘써라.

말띠: 앞으로 운이 좋아지는 때이나 모든 일에 지나치기 쉬우므로 새로운 일을 시작 할 때는 충분히 앞날을 고려하여 행하여야 한다. 급속히 성하고 곧 쇠하는 경향이 있어 시기를 보는 바가 민감해야 한다. 반복적인 일로 피곤한 날이기도 하다.

양띠: 잠시 물러서서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할 때이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므로 미련 있는 일이라도 과감하게 손을 떼는 것이 나중에 손해가 적다. 무슨 일이든 앞장서지 말라. 욕심을 부리면 큰 재난이 온다.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행동하라.

원숭이띠: 소원하는 일이 현재는 이루어지지 않겠으나 조금만 더 기다린다면 거의 성취되겠다. 먼 곳의 여행은 급한 일이 아니면 보류하는 것이 좋겠다. 손재수가 있으니 도난에 주의하고 도장과 문서를 조심하라. 그저 먹고 자고 개기고 싶은 날이다.

닭띠: 썰물의 배는 물이 차지 않으면 움직일 수가 없다. 시기가 올 때 까지는 체념하고 기다려야 할 때이다. 태연하고 여유 있는 마음으로 차분히 노력해서 현재의 지위를 지켜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돼지띠를 만나 자문을 구하면 좋겠다.

개띠: 산기슭에 연못이 있고, 그 연못을 낮춤으로써 산은 보다 높아지는 것이다. 손해를 보면서 얻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기를 희생하여 눈앞의 이익을 버리고 먼 미래를 차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악·영화감상 등을 통한 휴식이 도움 되겠다.

돼지띠: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되며 직업이나 학업을 통해 보다 확고한 자신의 기반을 구축해야 하는 시기이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을 때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출장근무가 잘 성사되는 날이다.

박경호 도원역리학회 도원학당 원장

스포츠동아|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