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코리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개최

입력 2024-04-18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일부터 브랜드 최초로 러닝 베스트셀러 선보여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최초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트레일 러닝백, 런드라이 티셔츠, 베이직 러닝벨트 등 러닝 필수품과 미드9 킥보드, 이지네트 배드민턴 네트, 리그앙 공인 축구공 등 데카트론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전 기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리유저블 블루백 무상 증정, 6만원 이상 구매 시 러닝 양말 증정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하며 ▲스트레칭 클래스 ▲스포츠 3종 챌린지 ▲시티런 ▲즉석 사진기 ▲인스타그램(@decathlon_korea)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거리도 마련돼 있다.

특히 팝업 매장 내에는 유명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사인볼이 전시되며, 팝업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당 사인볼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데카트론 멤버십에 가입하는 팝업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셀프안마기, 트래블캡모자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데카트론은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데카트론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스포츠 용품은 잠실, 하남, 고양 데카트론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