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한국 팬들 만난다…‘Pinky Promise’ in 서울 개최

입력 2024-03-28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우식이 한국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예고한다.

28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최우식이 일본에 이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을 통해 한국에 있는 팬들과 만난다고 밝히며 “최우식 배우가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는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하다라는 의미로, 2021년 진행된 언택트 팬미팅에서 팬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던 최우식의 진심을 담았다. 팬들과의 약속을 기억하고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해온 최우식은 지난해 일본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개최된 아시아 투어 'PINKY PROMISE' in Japan을 통해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고, 5000석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심상치 않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우식은 매 공연 매 순간마다 팬들을 향한 마음을 가득 담은 노래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과 순간순간을 소중히 채워나갔다. 그동안 참여한 작품과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진솔한 토크 등으로 팬들을 향한 애틋한 진심을 보여주었고, 객석을 가득 채운 팬 한 사람, 한 사람과 교감하기 위해 눈을 맞추고 팬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이에 시작부터 끝까지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행복이 가득했던 팬미팅 이후 여운이 가득했던 상황. 최우식은 오는 5월 15일(수) 서울에 위치한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역시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무대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이번 팬미팅의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며 애정을 쏟은 최우식. 지난 팬미팅에서 직접 마주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팬들과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노래와 게임, 퀴즈, 토크 등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하며 뜨거운 진정성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시간을 팬들에게 선물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서울에서 개최되는 최우식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 티켓 예매는 오는 4월 11일 Yes24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