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놀라운 비율…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화보]

입력 2024-04-27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혜교 놀라운 비율…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화보]

배우 송혜교가 뮤즈로서 함께한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여름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ANOTHER IMPRESSION’ 키워드를 콘셉트로 섬세하면서도 간결한 포인트가 인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로 트위드 자켓부터 투피스, 원피스까지 한결 가벼워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먼저 송혜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소매 트임이 드레이프 지는 블라우스와 한쪽으로 훌이 떨어지는 스커트 셋업 스타일을 우아하게 소화했다. 배색의 자수로 볼륨감을 준 트위드 재킷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와이드 한 핏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송혜교는 튜브탑을 입은 듯한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와 와이드 실루엣 팬츠를 더해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볼륨 소매의 크롭 자켓과 턱 디테일의 원피스를 사랑스럽게 매치해 한층 더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셋업 또는 단품으로 연출하기 좋은 다양한 24 SS 시즌 신상 아이템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썸머룩을 연출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권혁재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을 선택했다.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장재현 감독의 ‘검은 사제들’ 속편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물이다. 송혜교는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려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는다. 그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