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광중학교, 주광덕 남양주시장에 감사패 전달

입력 2024-04-05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광덕 남양주시장(윈쪽 네번째)은 3일 시장집무실에서 화광중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 ㅣ남양주시

화광중학교 학부모회, 주 시장 “교육 발전 헌신과 열정에 감사” 전달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3일 시장집무실에서 화광중학교 학부모회(회장 김태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학부모회는 주 시장이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력과 탁월한 교육 비전을 보여준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는 지난해 6월 화광중학교 방문 후 통학로 열선 설치와 인도 재정비를 하는 등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의 건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한 바 있다.

또한, 올해 학교 숲 조성사업 지원을 확정했으며, 학생들의 보행 안전을 위해 교내도로 확장 사업 지원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김태연 학부모회장은 “그간 겨울이면 빙판길로 변한 오르막길 통학로로 인해 아이들의 보행 안전이 위협을 받았는데 주광덕 시장의 적극행정 덕분에 통학로에 열선이 설치됐다.”라며 “아이들에게 보여준 관심과 배려에 학부모들을 대표로 감사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주 시장은 “학생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 여건을 마련하는 것은 어른들이 미래 세대를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다”라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만의 시기에 인생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남양주)|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