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에 애정 가득…시상식 무표정 왜?→핫한 공개 열애

입력 2019-12-23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혜성, ♥전현무에 애정 가득…시상식 무표정 왜?→핫한 공개 열애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23일(오늘) 저녁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KBS의 간판 아나운서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전현무와 열애 중인 이혜성의 등장에 김숙은 “진짜 핫한 분이 왔다”고 언급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연애 근황 토크가 이어졌고, 전현무의 가장 큰 매력이 뭐냐는 질문에 이혜성은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그분이 애교가 많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제가 평소에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며 전현무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박지원은 “원래 사내연애는 본인들 빼고 다 안다”며 이혜성과 전현무의 교제 사실을 공개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고백해 이혜성을 당황케 했는데, 김도연 역시 “소문이 다 나있었는데 (두 사람만) 비밀로 하더라”며 폭로전을 이어나가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혜성은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KBS 연예대상’에 장성규와 함께 우수상 코미디부문 시상자로 나섰다. 이때 장성규는 자연스럽게 이혜성에게 전현무의 대상 가능성에 대해 물었지만, 장성규가 내년에 대상에 도전해 볼 수 있다고 동문서답했다. 이와 함께 포착된 전현무의 표정이 굳어있어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