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준호, 위험한 사업 초대…母벤저스 좌불안석

입력 2020-12-20 12: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김준호, 위험한 사업 초대…母벤저스 좌불안석

‘미우새’에서 환장의 CEO 김준호가 등장해 어머니들을 좌불안석하게 만들 예정이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는 ‘미우새’ 들을 ‘사업의 구렁텅이’로 유혹(?)한다. 이날, 김준호의 집에는 박수홍, 이상민, 김종국, 김희철, 오민석까지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환장의 CEO’ 김준호가 자신의 사업 야심작(?)을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

집 안에 화려한 레드 카펫과 뷔페까지 마련한 준호를 향해 아들들은 남다른 걱정과 불신(?)을 드러냈다. 특히 사업의 아픔이 있는 이상민은 “이러다 정말 큰일 난다” 라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지만 걱정과 불안도 잠시 김준호의 제안에 점점 솔깃해진 아들들이 잔뜩 들떠 “우리는 최고의 조합(?)이다” 라며 ‘사업 어벤져스’를 결성해 스튜디오에서는 “우리 아들이 왜 저렇게 열정적이야~?” 라며 폭풍 탄식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미우새’ 들 중 “나도 투자할게” 라는 팔랑귀(?) 아들까지 등장해 해당 아들의 어머니는 “어머, 쟤를 어떡해!” 라며 가슴을 졸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우새’ 아들들과 못 말리는 사업가 김준호의 작당모의(?) 현장은 20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