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성용 반박→한혜진 심경 고백 “말도 안 되는 폭로, 끝까지 싸울 것”

입력 2021-05-26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기성용 반박→한혜진 심경 고백 “말도 안 되는 폭로, 끝까지 싸울 것”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 관련 의혹을 부인하며 심경을 고백했다.

한혜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과의 식사 자리 사진을 게재하며 “친구의 초대와 위로.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오랜 친구들이 있어서 감사하다”고 남겼다.

이어 그는 “몇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다. 잠 못 드는 밤이 셀 수 없고 아무리 아니라고 외쳐대도 믿어주지 않는 현실에 낙심하게 되고 무너졌던 게 사실”이라고 운을 띄웠다. 한혜진은 “왜 우리가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 세상이 참 무섭다는 걸 처절히 느끼게 되었고 하루아침에 벼락 맞듯 찾아 온 말도 안 되는 폭로가 우리의 일상을 어지럽히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내 오랜 친구들처럼 여전히 우리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으로 열심히 싸우려고 한다. 끔찍한 거짓을 지어내고 우리 가족을 더러운 구렁텅이로 밀어 넣은 자들 정당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우려고 한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혜진은 “계속 비아냥거리고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을 보내는 분들께는 그만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예쁜 우리 딸을 위해서라도 더 조심히 열심히 잘 살아야한다고 늘 우리 부부는 이야기 나누는데 여러 가지 일들로 실망도 드렸고 믿음도 드리지 못하는 것이 슬프고 또 죄송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잘못한 일에 대해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리고 없었던 일에 대해선 부디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정말 그러한 일이 없었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한혜진의 남편 기성용은 현재 초등학교 시절 동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축구선수 출신 A씨와 B씨는 2000년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로 생활하던 당시 기성용과 선배 B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기성용이 기자회견까지 자청하며 의혹을 강력 부인했지만 제보자들은 MBC ‘PD수첩’에 출연해 눈물로 읍소하며 피해를 주장했다. 이에 기성용은 법류대리인을 통해 제보자들을 고소했으며 5억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도 함께 제기했다.



한혜진 SNS 글 전문

친구의 초대와 위로.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오랜 친구들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몇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잠 못 드는 밤이 셀 수 없고 아무리 아니라고 외쳐대도 믿어주지 않는 현실에 낙심하게 되고 무너졌던 게 사실입니다. 왜 우리가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 세상이 참 무섭다는 걸 처절히 느끼게 되었고 하루아침에 벼락 맞듯 찾아 온 말도 안 되는 폭로가 우리의 일상을 어지럽히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제 오랜 친구들처럼 여전히 우리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으로 열심히 싸우려고 합니다. 끔찍한 거짓을 지어내고 우리 가족을 더러운 구렁텅이로 밀어 넣은 자들 정당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우려고 합니다.

다만, 계속 비아냥거리고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을 제게 보내시는 분들께는 그만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예쁜 우리 딸을 위해서라도 더 조심히 열심히 잘 살아야한다고 늘 우리 부부는 이야기 나누는데..

여러 가지 일들로 실망도 드렸고 믿음도 드리지 못하는 것이 슬프고 또 죄송합니다. 잘못한 일에 대해선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리고 없었던 일에 대해선 부디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그러한 일이 없었습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