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S라인’ 현영 “백지수표 제안, 입금 되면 만들어” (신과함께3)

입력 2022-05-05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조 S라인’ 현영 “백지수표 제안, 입금 되면 만들어” (신과함께3)

방송인 현영이 광고계를 휩쓸던 전성기를 회상한다.

6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에서는 2005년의 국민 예능 ‘여걸식스’의 원년 멤버 조혜련, 현영, 브라이언이 ‘신카페’를 방문한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의류 업계 CEO가 된 현영. 그는 ‘여걸식스’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는 몸이 성나 있었어~”라며 원조 ‘S라인’ 미녀임을 스스로 인정했다. 특히 보일러 광고 모델이 된 현영은 뜨거운 반응에 실제 보일러 이름이 바뀌기도 했다고.

또한 현영은 치솟는 인기에 백지수표를 건넨 곳도 있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백지수표를 거절한 사실을 밝혀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현영이 “입금되면 (몸) 만들어요”라며 어필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S라인’의 원조 현영의 화끈한 라떼 토크는 오는 6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