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이석훈, 히든메뉴로 신혼부부 사로잡아 (‘우도주막’)

입력 2021-08-16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우도주막’(연출 이우형, 양슬기)이 더욱 강력해진 서비스로 중무장한다.

오늘(16일, 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우도주막’ 6회에서는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신혼부부 손님들에게 최상의 행복과 웃음을 선사한다. 이석훈도 신혼부부를 위해 셰프로 변신, 퍼펙트한 면모를 뽐내며 특급 알바생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신혼부부를 위해 식자재부터 메뉴, 개그까지 업그레이드하며 나날이 발전하는 주막 직원들의 활약기가 펼쳐진다. 문세윤과 카이가 신선한 밥상을 대접하기 위해 직접 물에 뛰어드는가 하면 유태오는 이들이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로 손님들에게 최상의 메뉴를 대접하는 것.

바닷속 재료 공수팀 문세윤, 카이에 이어 주모 김희선과 아이디어 뱅크 지배인 탁재훈은 레크리에이션 담당으로 변신, 바다 건너 레크리에이션 장비 공수에 열을 올린다. 특히 몸개그도 불사,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웃음을 전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 이석훈은 만능 알바생으로 빛을 발한다. 그는 신혼부부를 위해 손수 향긋한 커피를 내리고 석훈 표 ‘히든 메뉴’까지 만들며 평소 주막에서 맛볼 수 없었던 특별한 브런치 공개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우도주막’은 특별한 신혼부부들의 밤을 위해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의기투합해 연 주막을 통해 따뜻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우도주막> 예고편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