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정봉주 방송, 한때 홈페이지 접속장애 ‘인기’

입력 2014-01-07 15:32: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정봉주 트위터

출처 | 정봉주 트위터

‘전국구 정봉주’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팟캐스트 방송 ‘정봉주 전국구’를 시작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꼼수’를 잇는 팟캐스트 시즌2 전국구(전능하신 국민의 입), 오늘 오후 4시 발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왼쪽부터 정봉주, 오마이뉴스 최지용 기자, 가카스키 짬뽕의 이정렬 (전)판사, 김용민PD. 어제 오후 녹음 뒤 인증샷”이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된 ‘정봉주 전국구’에서는 철도파업 사태와 관련한 코레일 자회사 설립이 사실상 민영화라고 주장했고 이명박 전 대통령을 ‘쥐’에 비유하기도 했다.

방송 후 ‘정봉주 전국구’ 홈페이지는 방송 다시 듣기를 위해 누리꾼들이 한꺼번에 몰리며 한때 접속장애를 빚기도 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트위터에 “전국구 팟캐스트 팟빵 업데이트는 잠시 뒤 8시쯤이나 가능할 것 같네요. 접속자 수가 많아서 서버가 불안정해 다운될 수 있다니깐 시간차로 잘 배분해서 번호표 뽑고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건들건들 건방 깔대기 였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전국구 정봉주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국구 정봉주, 제2의 나꼼수?”, “전국구 정봉주, 역시 정봉주”, “전국구 정봉주,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