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탓필라테스 한국 대표 허서연 프리젠터, 2024 서클즈 교육 성료

입력 2024-03-12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탓필라테스 한국 대표 허서연 프리젠터가 ‘서클즈 2024 피트니스 컨벤션’에서 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월 22일부터 4일간 진행된 ‘서클즈 2024 피트니스 컨벤션’에는 약 5000여 명의 국내 피트니스 지도자 및 경영진들이 참여한 가운데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춘 열띤 강의들이 펼쳐졌다.

특히 스탓필라테스 공식 한국 매뉴얼 총괄 번역과 IT 트레이닝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허서연 프리젠터의 스탓필라테스 산전 매트 필라테스 교육에 120명이 참가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스탓필라테스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Merrithew사의 필라테스 교육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 중 하나다.


허서연 프리젠터는 캐나다 Merrithew 공식 IT(교육 강사)로 한국인으로서 유일하게 캐나다 본사에서 자격증 코스를 티칭했으며, 스탓필라테스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직접 선발되었다. 또한 국내 하나뿐인 스탓 재활코스 IT로서 산전, 산후, 재활 등 특수 목적의 운동을 전문으로 하여 많은 운동선수들의 재활 및 컨디셔닝을 진행하고 있다.

허서연 프리젠터는 “이번 서클즈 2024 피트니스 컨벤션에서 스탓필라테스의 가치와 전문성을 나눌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