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박사, 모티바 글로벌 KOL에 위촉

입력 2024-04-11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상문 박사

라이안성형외과의 최상문 박사가 국제적인 인정을 받는 ‘모티바 GLOBAL KOL(Global Key Opinion Leader)’로 공식 위촉되었다.

병원측에 따르면 이번 최상문 박사의 글로벌 KOL 위촉은 국내는 물론 해외 가슴 전문가들과의 꾸준한 소통뿐만 아니라 모티바 여성의 날 초청 강연, 모티바 ‘Evolution Summit’ 학회 발표, 모티바 그랜드 어워드 클리닉 선정 등 모티바 관련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온 점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모티바 보형물은 프리미엄 가슴 보형물로서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가슴 형태를 구현하는 데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보형물은 전세계 약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안전성은 구형구축 발생률이 0.5%에 불과하여 입증되었다.

라이안성형외과의 최상문 박사는 “모티바 G-KOL로 위촉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키닥터로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가슴성형 분야의 전문성을 한 단계 높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