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CEO 자선음악회 개최 外

입력 2009-12-03 14:34: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EO 자선음악회 4일 열려

CEO들의 노래와 악기연주, 난타공연 등을 직접 볼 수 있는 ‘CEO 자선음악회’가 4일 건국대 새천년기념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지적발달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사회 적응과 인격향상을 도모하는 (사)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 우기정 회장이 독창부문에 출연하고, 이순병 동부건설 사장, 유웅석 SK건설 부사장, 김문덕 한국전력 부사장 등은 멋진 밴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골프존 즉석복권 이벤트

 


스크린골프 전문업체 (주)골프존은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간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100원씩 기부할 수 있고, 모인 적립금은 가톨릭 복지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내년 1월까지 두 달 동안에는 라운드 할 때마다 한 장씩 지급되는 온라인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현금 100만 원과 드라이버 등 총 72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준다.

▲엘로드 겨울용 기능성 이너웨어 출시

겨울골프 최대의 적은 추위다. 코오롱 엘로드는 추운 날씨에도 골프를 해야 하는 골퍼들을 위한 이너웨이 액션워머를 출시했다.

코오롱 엘로드 ‘액션워머’ 출시.


고기능성 소재로 뛰어난 보온력을 지녀 체온을 3℃ 높여주는 기능으로 라운드 시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몸에 착 달라붙는 소재로 세련된 멋과 신체 보정효과로 근육의 떨림을 방지하고 피로를 줄여 장시간 라운드에도 일관된 샷을 도와준다.

일반 제품보다 무게를 30% 줄여 가볍고, 자외선 차단과 항균 기능이 포함됐다.

상의 9만8000원, 하의 10만8000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