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원의 경주 풀어쓰기] 제2경주 활력충만 ⑤활력에너지 연승 유력

입력 2010-10-2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1경주 검증된 능력의 ‘뉴윈디’

아직 능력이 드러나지 않은 어린 마필들의 경주다. 직전 경주에서 좋은 순발력과 지구력으로 우승한 ④뉴윈디의 입상이 유력해 보인다. 이미 검증된 능력인 만큼 축마로 보고 싶다. 후착권을 접전으로 볼 수 있겠다. 주행검사에서 가능성을 보였으나 출주주기가 불안정했던 ⑤우주별이 정상적인 출주주기로 나오는 만큼 노려볼 마필. 주행검사에서 가능성을 보였지만 실전에서 부진했던 ⑥웃음꽃만발도 무시하기 어렵겠다.

추천마권 ★④뉴윈디ㅡ⑤우주별,⑥웃음꽃만발

제2경주 연승 이어갈 ‘활력에너지’

선행으로 여유있는 우승을 일궈낸 ⑤활력에너지의 연투가 유력해 보인다. 비록 선행이 불투명한 전개이지만 직전 경주에서 보여준 모습을 유지한다면 선입으로도 충분한 능력을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동일 경주에서 2착을 차지한 ②윈드클락의 경우도 게이트가 유리해진만큼 강력한 입상후보로 볼 수 있을 듯. 순발력을 보유한 ④누리탄생은 자리싸움에만 성공한다면 역시 무시할 수 없는 기대주 마필이다.

추천마권 ★⑤활력에너지ㅡ②윈드클락,④누리탄생

제9경주 인기마 압축경주

어느 정도 우열이 드러난 경주이다. 직전 경주에서 승군전을 맞아 여유있게 4연승을 거두며 저력을 보인 ④이너프투윈. 여기에 맞서 이전에 비해 눈에 띠는 회복세를 보이며 우승한 ⑤토탈파워가 유력한 상대마로 보이는 경주이다. 환수율이 없는 경주라 삼복승의 마권을 고려한다면 ②볼란테를 엮어 보는 방법도 고려해봄직하다.

추천마권 ★④이너프투윈ㅡ⑤토탈파워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