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들의 SNS 수다] 홀인원하면∼BMW가 내 것! ㅋ

입력 2011-05-2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 타 차이로 컷오프와 우승이 결정되는 치열한 라운드가 끝나면 프로들은 일상으로 돌아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필드를 떠나서도 온통 골프 생각뿐인 톱 프로들의 SNS 수다를 들어봤다.


한설희 @hanseolhee…“홀인원하면 내꺼!”


신지애 @sjy1470…
“아프리카 난민을 돕는 자선 프로암 대회에 나섭니다. 아프리카 난민들에 관련된 비디오를 보고 슬퍼졌고, 그들을 돕고 싶어졌어요. 저 자신만을 위한 골프가 아니라 모두를 위한 골프를 하고 싶습니다.”


양용은 @Y_E_Yang…“근데 데이비드 톰스 이번에도 한국선수한테 지면 공한증 생기는건 아닌지... 아님 이 악물고 역전승?? 노노노!! 아! 찰리 아깝다!!!!”


김하늘 @haneul88…“선동렬 전 감독님께서 이번시합 프로암에 오셨어요! ^_^ 한컷찍어써요∼∼>_<”


안병훈 @ByeongHunAn…“역시 운동할때 노래는 아이유.”


김송희 @na1872…“오늘 암센타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요가도 하고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병에서 빨리 완치되길 빌며.”



임지나 @swetly1004…“한화 골프단 선수들의 커리커져입니다. 누가 누구일까요?”


노승열 @nohsy0529…“오늘은 양용은 프로님, 형수님과 함께 피카소에서 맛있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습니다∼”

원성열 기자 (트위터@serenowon)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