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아이유로 홈경기 최다관중 달성하나?

입력 2012-02-09 09:21: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서울 삼성

서울 삼성 썬더스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원주 동부와의 홈경기에 가수 아이유의 하프타임 공연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최근 “너랑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는 경기를 알리는 시투를 시작으로, 하프타임 미니콘서트도 펼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 이은 아이유의 초청효과로 삼성 측은 이날 경기가 올시즌 홈경기 최다 관중을 기록할 가능성도 점치고 있다.

만일 이번시즌 최다관중 기록을 경신할 경우 추첨을 통해 관중들에게 아이유의 친필 사인이 담긴 갤럭시 노트 3대와 구단 싸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시즌 썬더스 홈경기의 최다 관중은 개막전의 8,286명이고, 지난 시즌 아이유가 방문했을 때의 관중 기록은 8,526명이였다.

아이유 초청행사 이외에도 코엑스의 삼성전자 갤럭시체험존과 서울-경기 지역 삼성모바일샵에서 최다 관중 달성을 기원하는 티켓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관중과 홈페이지 회원들이 직접 승리 수훈선수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홈경기 승리시 시행하는 이벤트로 현장에서는 구단SNS (http://me2day.net/go_thunders, http://twitter.com/go_thunders)를 통해, 홈페이지(http://www.thunders.co.kr)에서는 사전접수를 통해 이뤄진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선정자 10명에게는 1층 S석 관람의 기회와 월간 농구잡지 점프볼 및 카리부커피 무료음료권이 제공되며, 경기 승리시에는 프리허그와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